받은 상품이 파손되었을 땐 어떻게 하나요? | |||||
---|---|---|---|---|---|
글쓴이 | 관리자 | 작성일 | 2014-07-04 15:18 | 조회수 | 1,015 |
상품의 파손이 발생 했을 경우 즉시 고객센터(1588-1756)으로 접수하시면 됩니다. (고객센터 연락이 어려울 경우 홈페이지 고객센터 -> 1:1문의로 문의하셔도 됩니다.) |
Q. 당일배송 가능지역은 어디인가요?
Q. 택배는 다음날이면 배달이 되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Q. 화물 추적은 어떻게 하는건가요?
Q. 반품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Q. 공휴일, 일요일에도 배송을 하나요?
Q. 받은 상품이 파손되었을 땐 어떻게 하나요?
Q. 택배 이용은 어떻게 하나요?
Q. 당일배송이란 무엇인가요?
Q. 당일배송 안되는 지역도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