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서브비쥬얼
서브메뉴 서브메뉴 서브메뉴 서브메뉴

FAQ

HOME > 고객센터 > FAQ

받은 상품이 파손되었을 땐 어떻게 하나요?
글쓴이 관리자 작성일 2014-07-04 15:18 조회수 1,015

상품의 파손이 발생 했을 경우 즉시 고객센터(1588-1756)으로 접수하시면 됩니다.

(고객센터 연락이 어려울 경우 홈페이지 고객센터 -> 1:1문의로 문의하셔도 됩니다.)



Q. 당일배송 가능지역은 어디인가요?
Q. 택배는 다음날이면 배달이 되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Q. 화물 추적은 어떻게 하는건가요?
Q. 반품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Q. 공휴일, 일요일에도 배송을 하나요?
Q. 받은 상품이 파손되었을 땐 어떻게 하나요?
Q. 택배 이용은 어떻게 하나요?
Q. 당일배송이란 무엇인가요?
Q. 당일배송 안되는 지역도 있나요?